본문 바로가기

센터 내부 이야기/센터 일정 및 행사

감정노동자 힐링캠프

 

4월 30일 월요일날 감정노동자분들을 대상으로 힐링캠프가 주최되었습니다!!

 

다녀오신분들 말로는 일상의 피로에서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어 좋았다고 하시네요!!

 

철학자 루소는 "이성이 인간을 만들어 냈다고 하면, 감정은 인간을 이끌어 간다"고 했어요.

 

이 말에 따르면 감정은 우리 삶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원동력이죠.

 

감정노동자분들은 이런 감정에 때로는 상처를 받으며, 때로는 아파하며 우리 주위에서 일을 하고 계세요.

 

우리 이웃이고 가족이라는 생각을 하고 다들 따뜻하게 대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상 경기비정규직지원센터였습니다.

 

 

추후에 초상권 관련 문제가 되면 글을 삭제하겠습니다.    (031-254-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