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 내부 이야기/센터 주변 이야기

센터 주변 이야기

추웠던 겨울이 가고 어느세 따뜻한 봄이 왔네요.

 

이번 봄에는 미세먼지도, 황사도, 비도 많이 내렸지만 그럼에도 많은 꽃들이 예쁘게 폈네요.

 

사진과 좋은 시가 있어 올립니다. ^^

 

꽃 -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 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는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